Scholarship/employment 장학/취업

채용 공고

[충북] 강동대학교 사서행정 직원 모집

  • 2022-09-15
  • 김다빈
  • 1507


 

채용분야 및 인원

 

 채용구분

경력

구분

 인원

담당

업무

지원자격 / 우대사항

비고

정규/

계약

기계설비

유지관리자

신입/

경력

 0명

기계설비 

가. 산업기사

나. 기능사 (3년 이상)

다. [붙임 1]에 따른 기계설비 관련 자격을 취득한 사람

라. [붙임 2]에 따른 신규 교육을 이수한 사람

마. [붙임 3]에 2호에 해당하는 사람

바. 우대사항

  ◦ OA활용이 가능한 자(한글,엑셀,파워포인트)

 

 계약

상담직

신입/

경력

 0명

진로 및

직업

행정

가. 지원자격

  ◦ 아래의 상담관련 자격증 중 1개이상 소지자

   -상담심리사2급이상/(사)한국상담심리학회)

   -전문상담사2급이상/(사)한국상담학회

   -청소년상담사3급이상/한국산업인력공단

  ◦ 대학생 진로상담집단프로그램 운영 경력자

나. 우대사항

  ◦ 대학생,성인상담 및 상담프로그램 개발/운영 경 력자

 

행정직

 신입

0명 

사서

행정 

가. 지원자격

  ◦ 사서자격증(2급정사서)소지자 이상

나. 우대사항

  ◦ OA활용이 가능한 자(엑셀,파워포인트)

  ◦ 대학도서관 근무경력자 우대

 

 * 공통사항

1. 사립학교 직원 임용규정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2.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3. 병역필 또는 면제자

4. 보훈 및 취업보호대상자, 취업지원대상자는 관련법에 의거 우대함

 

임용조건

 

❍ 기계설비유지관리자

- 근무조건: 주5일근무

- 근무시간: 시업(09:00) ~종업(18:00)

- 보수: 별도 상의

 

❍ 상담직(신입/경력-계약직)

- 근무조건: 주5일근무

- 근무시간: 시업(09:00) ~종업(18:00)

 

❍ 일반행정직(신입-계약직)

- 근무조건: 주5일근무

- 근무시간: 시업(09:00) ~종업(18:00)

 

복리후생

 

❍ 방학기간 감축근무

❍ 시간외 근무 시 야간 식대비 지원

 

지원방법

 

가. 접수기간: 2022. 09. 13(화) ~ 2022. 09. 18.(일) 까지

나. 접수방법: 하단 첨부된 양식 다운작성 후 e-mail 접수(heeja@gangdong.ac.kr),

(유의사항: 우리대학 입사지원서 서식으로 지원한자만 인정함)


제출서류

 

가. 1차 제출서류(e-mail로 제출)

① 입사지원서 1부. (본 대학 소정서식 다운로드)

②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부. (본 대학 소정서식 다운로드)

  -1차 서류전형은 지원자가 작성한 내용만으로 합격자 사정을 하며, 각종 증빙서류제출은 2차합격자에

    한함

 

나. 2차 제출서류(면접 후 최종합격 시 제출)

① 최종학교 졸업(예정)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② 자격증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③ 경력증명서 각 1부.(해당자에 한함)

④ 취업보호 및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채용방법

 

가. 1차: 서류심사(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일정을 개별 통지함)

나. 2차: 면접(면접심사 후 최종합격자를 개별 통지함)

 

문의처

인사담당 (☎ 043-879-3352)

 

유의사항

 

가. 제출서류상 기재착오 또는 누락, 연락처 미기재, 제출서류 미비 등으로 인한 불 이익은 응시자의

     책임  으로 합니다.

나.「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제출자에 한해 지원 가능 합니다.

다. 채용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라. 허위 서류를 제출하거나 임용 후 결격사유가 발생할 경우 임용이 취소됩니다.

마.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본 대학교 인사규정에 따릅니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학 직원인사 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제출서류 반환

 

가.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제6항에 따른 것으로, 최종합격자를 제 외한 지원자는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습니다. 

나. 대학 채용에 응시한 지원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지원자는 최종합격 발표가 있는 날부터 14일 

      이내에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 할 수 있음을 알려드 립니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지원자가 우리 대학 의 요구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우리 대학에게 책임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 로

       봅니다.

다.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지원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채용절차의 공정 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를 작성하여 우리 대학으로 팩스 (043-881-3310) 또는 이메일                      (heeja@gangdong.ac.kr)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 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립니다. 

      이 경우 등기우편요금은 수신자 부담으로 하게 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 다.

라. 대학은 지원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채용서류를 최종합격자 발표가 있는 날부터 15일이내 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 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

     법」에 따라 지체없이 채용서류 일 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