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전학년 필독] 전자출결 시스템 사용 안내(2025-1학기부터 시스템 변경 됩니다.)
- 2025-02-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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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대학교 앱 통합 플랫폼 [헤이영 캠퍼스] 도입에 따라 2025-1학기부터 전자출결 시스템이 변경되오니 다음 사항을 참고하여
수업 참여 시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출결 방법 및 앱 세부 기능은 첨부 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앱 사용 중 문제 발생 시 고객센터를 통하여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앱 메인화면 -> 고객센터)
* 출석미달 기준 및 출결처리 안내
출결사항에 이의가 있을 시 반드시 정정을 요청하여 성적에 불이익이 없도록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1. 수업계획서에 기재된 성적평가방법 중 출석점수에 대하여 전자출결과 연동되어 출석점수 반영(출석미달자는 성적부여 불가) 2. 수강정정기간에 수강신청 예정인 교과목은 수강정정전이라도 수업시간에 수강하여야 하며 담당교원에게 수강정정이후 출결처리를 요청하여야 합니다. 3. 수업당일 출결사항을 정정하지 못한 경우 출결사항 정정기간에 요청 가. 출결사항 정정기간
4. 전자출결어플은 항상 최신버전으로 유지하며, 이전버전 사용 시 출석체크 오류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5. 출석미달처리기준
다. 강의시간별 출석미달기준 1) 일반강좌
2) 지도교수멘토링(지도교수세미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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