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서구립 강서영어도서관 계약직 사서 채용 공고
- 2022-09-14
- 김다빈
- 1392
강서구립 강서영어도서관 계약직(개관시간연장) 사서 채용공고
학교법인 백영학원에서 강서구청으로부터 위탁받아 운영 중인 강서구립 강서영어도서관 계약직 개관시간 연장지원사업 사서 직원을 채용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2년 9월 13일
학교법인 백영학원 이사장
1. 채용분야 및 선발예정인원
2. 전형방법
❍ 1차 시험 : 서류전형(자격요건, 경력 등 심사)
❍ 2차 시험 : 면접시험(1차 시험 합격자에 한함)
※ 면접시험 일정 및 장소는 해당자 개별 통지
❍ 최종 합격자 발표
3. 응시자격
❍ 준사서 이상 사서자격증 소지자 및 도서관 등 근무경력자
❍ 응시연령 : 20세 이상 【남자의 경우 군필자 또는 면제자】
❍ 『지방공무원법』 제31조(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
※ 우대사항
- 장애인(등록장애인)
‘장애인복지법 시행규칙’ 제2조에 따른 ‘장애인의 장애 정도‘에서 장애의 정도가 심하지 않은 장애인으로 사서 업무가 가능한 자
- 취업지원 대상자
- 공공도서관 경험자 우대
4. 근무내용 및 보수
❍ 계약기간 : 2022년 10월 1일 ~ 12월 31일
※ 개관시간 연장지원사업 지속 여부, 근무평가에 따라 1년 연장 가능
❍ 근무시간 : 화~금 13:00~22:00, 토 or 일 13:00~22:00 (주5일 40시간 근무)
※ 도서관 사정에 따라 근무시간은 변동될 수 있음
❍ 휴무일 : 매주 월요일, 토요일/일요일 격주 휴무
❍ 보수액 : 2022년 개관시간 연장지원 사업 보수에 따른 금액 산정
월 1,928,000원 (4대보험료 및 세금 포함, 퇴직금 별도)
5. 응시원서 접수
❍ 접 수 기 간 : 2022. 9. 20.(화) ~ 2022. 9. 27.(화) 오후 18:00까지
❍ 접 수 방 법 : 접수기간 내에 서류를 작성하여 E-mail로 제출
※ 원서접수 시 지원자명 및 채용분야 명시
(예: 홍길동[계약직 개관시간 연장사업 사서]응시원서)
❍ 접수 E-mail : gangseoelib@naver.com
6. 전형 일정
❍ 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22. 9. 28.(수) 13:00 (※ 합격자 개별통지)
❍ 2차 면접심사 : 2022. 9. 29.(목) 오전 10:00 예정 (※ 합격자 개별통지)
※ 면접심사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면접 대상자에게 개별통지 예정
❍ 최종합격자 발표 : 2022. 9. 29.(목) 오후 예정 (※ 합격자 개별통지)
❍ 채용 예정일 : 2022. 10. 1.(토)
7.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 1부 : 첨부파일 (접수 시 제출)
❍ 자기소개서 1부(A4용지 2매 이내) : 자유양식 (접수 시 제출)
❍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 1부 : 첨부파일 (접수 시 제출)
❍ 사서자격증 사본 1부 : (접수 시 제출)
❍ 관련자격증 및 증명서 사본 1부 : (접수 시 제출)
❍ 주민등록 초본(병적사항 기재 분) 1부 : (최종 합격 시 제출)
❍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 (최종 합격 시 제출)
❍ 경력증명서 등 기타 임용에 필요한 서류 : (최종 합격 시 제출)
8. 응시자 유의사항
❍ 입사지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응시자 제출서류는 채용여부가 확정된 이후 응시자(확정된 채용대상자는 제외)가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 본인임을 확인한 후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채용서류의 반환 등)에 따라 반환합니다. 다만, 같은 법 제7조제1항에 따라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응시자가 채용권자의 요구없이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채용 시 3개월의 수습기간을 두고, 수습기간 종료 후 평가에 의해 고용 계속 여부가 결정됩니다. (수습기간 중 처우는 동일)
❍ 응시인원이 모집인원과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전화(02-2061-2272)또는 이메일(gangseoelib@naver.com)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