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강동대학교 사서행정 직원 모집
- 2022-09-15
- 김다빈
- 1508
❍ 기계설비유지관리자
- 근무조건: 주5일근무
- 근무시간: 시업(09:00) ~종업(18:00)
- 보수: 별도 상의
❍ 상담직(신입/경력-계약직)
- 근무조건: 주5일근무
- 근무시간: 시업(09:00) ~종업(18:00)
❍ 일반행정직(신입-계약직)
- 근무조건: 주5일근무
- 근무시간: 시업(09:00) ~종업(18:00)
❍ 방학기간 감축근무
❍ 시간외 근무 시 야간 식대비 지원
가. 접수기간: 2022. 09. 13(화) ~ 2022. 09. 18.(일) 까지
나. 접수방법: 하단 첨부된 양식 다운작성 후 e-mail 접수(heeja@gangdong.ac.kr),
(유의사항: 우리대학 입사지원서 서식으로 지원한자만 인정함)
가. 1차 제출서류(e-mail로 제출)
① 입사지원서 1부. (본 대학 소정서식 다운로드)
②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부. (본 대학 소정서식 다운로드)
-1차 서류전형은 지원자가 작성한 내용만으로 합격자 사정을 하며, 각종 증빙서류제출은 2차합격자에
한함
나. 2차 제출서류(면접 후 최종합격 시 제출)
① 최종학교 졸업(예정)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② 자격증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③ 경력증명서 각 1부.(해당자에 한함)
④ 취업보호 및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가. 1차: 서류심사(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일정을 개별 통지함)
나. 2차: 면접(면접심사 후 최종합격자를 개별 통지함)
가. 제출서류상 기재착오 또는 누락, 연락처 미기재, 제출서류 미비 등으로 인한 불 이익은 응시자의
책임 으로 합니다.
나.「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제출자에 한해 지원 가능 합니다.
다. 채용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라. 허위 서류를 제출하거나 임용 후 결격사유가 발생할 경우 임용이 취소됩니다.
마.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본 대학교 인사규정에 따릅니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학 직원인사 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가.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제6항에 따른 것으로, 최종합격자를 제 외한 지원자는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습니다.
나. 대학 채용에 응시한 지원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지원자는 최종합격 발표가 있는 날부터 14일
이내에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 할 수 있음을 알려드 립니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지원자가 우리 대학 의 요구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우리 대학에게 책임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 로
봅니다.
다.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지원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채용절차의 공정 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를 작성하여 우리 대학으로 팩스 (043-881-3310) 또는 이메일 (heeja@gangdong.ac.kr)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 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립니다.
이 경우 등기우편요금은 수신자 부담으로 하게 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 다.
라. 대학은 지원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채용서류를 최종합격자 발표가 있는 날부터 15일이내 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 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
법」에 따라 지체없이 채용서류 일 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